체코의 수도 프라하에 있는 사람들은 화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 종식을 축하하기 위해 1600피트 테이블을 만들고 대규모 공개 만찬 파티를 열었다.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를 축하하는 주민들은 정부가 대규모 집회에 대한 규제를 해제하자 도시 거리와 샤를 다리 너머로 뻗어나갔다.

체코는 빠르게 시행되었다.

세계 코로나바이러스가 발발하기 시작할 때 폐쇄되고, 자국민에게 다른 많은 나라들보다 일찍 대유행의 최악의 상황을 피하고 규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스크를 쓰라고 말한 첫 번째 나라들 중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지역민들이 알프레스코를 즐기는 놀라운 광경을 즐길 수 꽃배달 있고, 사회적 거리감을 잊는 것을 의미했다.

세계보건기구는 전염병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체코는 여전히 많은 외국인들이 국경을 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의 종말을 축하하고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행사를 주최한 프라하 카페 주인은 프랑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누군가로부터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기가 두렵지 않다”며 “모든 사람이 이곳에 와서 음식이나 꽃을 가져와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꽃배달

했다”고 말했다.

코브자는 “테이블이 하얀 식탁보와 꽃으로 장식돼 있다.

체코 공화국이 존스 홉킨스 대학의 자료에 따르면 약 1천만 명의 코로나19 확진환자 12000명, 349명의 사망자를 보았고, 유럽 연합은 공식적으로 일련의 권고안에 동의한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수치이다.

대유행으로 인해 외부 국경을 폐쇄한 지 몇 달 후에 블록 밖에서 온 여행객들이 EU 국가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화요일의 이온들. 널리 예상되었던 대로 14개국의 목록은 현재 코로나 감염률이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EU에 의해 정해진 기준에 미달하는 미국을 포함하지 않는다.

시골의

심지어 마주치게 갱 Scooby로 때 비밀 너희들을 Axl을
비행은 제공하고 수 입은 이동한다 국내 가지 곳에도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