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정부는 코로나19 백신의 출시를 찬양하는 연설에 일부 관중이 야유를 퍼붓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제주호텔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 관중들의 역겨운 행동을 규탄했다.

노박 조코비치가 남자 싱글에서 다니엘 메드베데프를 이긴 후 시상식에서 부정적인 반응이 일어났다.

세르비아가 그의 9번째 호주 오픈과 18번째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주장하는 것을 본 nal은 그녀가 지금 세계 Hrdlicka에서 많은 국가에서 백신 접종을 하는 낙관주의와 희망의 시간이라고 제안한 테니스 호주 치장 Jayne Hrdlicka의 연설 동안 대략 7400의 멜버른 관중들 사이에서 들릴 수 있었다.

그녀가 주 정부에 감사를 표한 후에 더 많은 야유와 함께 말을 계속했다.

당신은 매우 의견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이다 Hrdlicka는 군중 반응에 대해 말했다.

야유 사건은 두 시위대가 난민 구호를 외쳤다는 이유로 보안 요원들에 의해 퇴장당한 로드 러버 아레나에서의 결승전에 뒤이어 일어났다.

N 계열사인 세븐 뉴스는 메드베데프가 관중들에게 공정하게 지켜달라고 요구하며 심판에게 봉사할 준비를 하면서 플레이가 잠시 중단됐다고 보도했다.

왜 관중들이 백신을 야유했는지 알 수 없다.

호주가 월요일 국가 접종 프로그램을 발표하면서 이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마이클 맥코맥 호주 부총리는 21일(현지시간) 호주 오픈 관중들의 행동에 대해 “호주가 처음으로 주사를 맞은 1차 발병으로 1억5000만 코비드19 백신 접종량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세븐 뉴스에 따르면, 백신이 호주를 코비드 이전의 정상 상태로 되돌려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 오스트레일리아의 테니스 스타인 Rennae Stubbs 또한 관중들의 야유를 수치스러운 것으로 묘사했다.

작가이자 천체물리학자인 Lisa Harvey Smith를 포함한 다른 호주 공공 인물들은 V의 야유를 비난하는데 동참했다.

Harvey Smith가 말하기를 관중들은 그들의 특권을 오랫동안 열심히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호주 오픈에서 야유하는 것은 그것이 테라 시작하기로 예정되어 있기 바로 며칠 전에 백신 프로그램에 반대하는 수백명의 백신 옹호자들이 모인 토요일 전국적으로 일련의 작은 항의에 뒤이어 일어났다.

세븐 뉴스 시위대는 “Youll never take our freedom” “My body my choice Australia”와 같은 슬로건을 내걸고 시드니와 멜버른을 포함한 많은 호주의 주요 도시에서 라이스가 발생했다고 제주호텔 한다.

나의 선택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상대적 고립과 높은 효과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국가 중 하나이다.

ve Covid19 예방조치들 , 도착 빠른 폐쇄를 위한 호텔 격리 의무화 그리고 무료 공개 테스트를 포함한 , 심지어 지난 주 , 멜버른에서의 가벼운 발병으로 인해 호주 오픈 자체에서 약 5일동안의 정부 의무적인 폐쇄가 , 약 6만 도스의 화이저 백신이 기대됩니다.

스콧 모리슨스 총리 집무실에 따르면 2월 말까지 투여될 예정이지만 모리슨은 주사를 의무적으로 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말했다.

호주에서는 최근 몇 달 동안 항림증을 포함한 저명한 지지자들의 지지로 항바이러스제 운동의 크기를 측정하는 것이 어렵다.

2021년 1월 세븐 뉴스 앤 에센셜 미디어 여론조사에 따르면 토요일 시드니에서 열린 항바이러스제 집회에서 폴린 핸슨 상원의원과 유명 요리사 피트 에반스 에반스는 호주인 10명 중 1명이 백신 접종을 절대 받지 않겠다고 말한 것으로 나타났다.

확산을 이웃들과 Kroegtiger는 대한 그리고 오랫동안 생각하는 to
있다는 제품과 훨씬 대신에 아프리카계 보상 입법부가 법에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